본문 바로가기

하루키 통신/하루키 뉴스

하루키 2018년 10월 뉴요커 페스티벌 패널 참가

하루키가 2018년 뉴요커 페스티벌에 패널로 참가해 대담을 가진다고 합니다. 뉴요커 페스티벌은 미국의 주간지 뉴요커지에서 매년 가을 개최하는 행사로, 사회, 문화, 정치 전반에 걸쳐 명사를 초청해 대담을 진행합니다. 제가 파악하기론 하루키는 이 페스티벌에 처음 참가하는 것 같고요. 뉴요커지의 문학 편집장인 데보라 트레이스먼과 대담을 가진다고 합니다. 대담의 타이틀은 <무라카미 연대기> 네요. 대담 참가비는 79불이고요. 당연히 sold out 입니다. :D


https://festival.newyorker.com/


[무라카미 연대기 (Murakami Chronicle)]


- 일시: 2018년 10월 6일 13:00 (미국 시간) 

- 장소: 뉴욕 윤리문화학회

- 대담: 무라카미 하루키 + 데보라 트레이스먼

- 주제: 무라카미 연대기


<기사단장 죽이기>의 영문판이 10월 9일에 출간되는데요. 그와 맞물려 뉴욕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 인터뷰나 행사 등이 예년과 다르게 쏟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뉴요커 페스티벌 홈페이지 에서 설명한 하루키에 대한 내용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는 여러 문학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일본 작가입니다. <해변의 카프카>, <태엽감는새>, <양을 쫓는 모험>, <노르웨이의 숲>으로 대표되는 장편 소설과 에세이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단편집으로 <장님 버드나무와 잠자는 여자>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2006년 프랭크오코너 단편문학상을 수상하였고, 2009년 예루살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번역 출간되었습니다. 그의 새로운 장편 소설 <기사단장 죽이기>는 오늘 10월 9일 미국에서 영문판 출간됩니다.


관련된 소식이 추가로 나오면 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D


fin.

반응형